[공지] 유럽 생산 공장 설립 계획 발표

2016년11월7일

 

금일 주식회사 삼동은 유럽시장 진출과 경영 효율화를 위한 유럽내의 연속전위권선(CTC) 및 절연권선 생산공장설립 계획을 발표합니다.

 

당사는 지난 20여년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연속전위권선을 제조 공급하여 왔으며,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통하여 유럽 기반 변압기 제조사들과 견고한 신뢰관계를 구축하여 왔습니다. 또한 현지에서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시장 선도 기술의 개발과 Just-in-Time 공급 실현을 위한 고객의 요구가 계속되어 왔습니다.

이에 당사는 유럽 시장 진출및 경영 효율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2016년말까지 미국 조지아 주에 소재한 연속 전위 권선 공장의 영업을 중단하고, 유럽법인과 미국 테네시법인으로의 경영자원 및 생산설비 재배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신설 유럽 제조 공장은 총면적 약11,000 m² 규모로, 향후 증설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진행중인 각종 인허가 절차 완료후 2018년초 양산가동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삼동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세계 최고수준의 연속전위권선(CTC) 및 절연 권선 공급및 기술 개발 기반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현재 운영중인 한국, 미국, 말레이시아 생산법인에 이어 유럽내 제조 기반 구축을 통해 Global 시장을 선도하는 소재 기업으로서 도약할 것입니다.

 

 (주) 삼동 대표 이사

   이이주